쿡스야...

kuks 2019/11/07 18:58 # 삭제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871595.html
이건 모른척 하다니 김뿌우 네 이놈!

*---*

뭔 기사인가 하고 들어가보니 동료 경찰 음해성 투서 보내서 자살하게 만들었다는 기사구나 그래 잘 읽었다.

그런데 나는 저런 기사 들고오면서 저거 보면 김뿌우가 입꾹닫하겠지? 하는 발상 자체가 존나 신기함. 그래서 뭐? 거짓 투서로 음해하는 게 비단 여성 경찰만의 문제임? 저런 문제는 원한관계에서 비일비재하게 발생하는 일인데 그걸 여성의 문제라고 단정지을 방법이? 

하지만 남경의 성비위 문제는 하루이틀 일이 아니죠 ㅋㅋㅋㅋ

*---*

경찰 10대 성폭행 뒤 행방 감춰 연합뉴스  1999.04.12.  네이버뉴스  보내기
현직 경찰관이 친구 사무실에 근무하는 10대 여직원을 성폭행하고 달아난 사건이 뒤늦게 밝혀졌다. 12일 인천 남부경찰서 구월3파출소에 따르면 지난 9일 오후 10시 50분께 경기도 시흥시 월곶 도로변에서…

인천경찰 '뇌물리스트' 괴담…50여명 실명 거론 동아일보  2001.03.09.  네이버뉴스  보내기
이 중에는 인천지방경찰청장을 지낸 전 현직 치안감 L씨와 S씨 및 현직경찰서장 2명 등 경찰 고위간부도… 고씨는 경찰이 수사중인 성폭행 사건의 가해자 이모씨를 불구속 처리해주겠다며 해결비 명목으로 700만원을…

6인조 납치단 1명 검거 YTN  2003.06.19.  네이버뉴스  보내기
그러나 강남경찰서 소속이던 한모씨가 지난 4월 현직에 있으면서 또 다른 납치단에 가담한 사실이… 임산부까지 성폭행 할 정도로 신씨 등의 범행은 막가파 식으로 계속 됐습니다. 허술한 경찰의 대응이 이들이 범행을…

‘절도혐의축소’ 미끼 경관이 수사중 성폭행 경향신문  2004.02.17.  네이버뉴스  보내기
경찰관의 성상납 사건을 수사중인 인천지검은 17일 유흥업소 여종업원들의 절도 혐의를 축소해 주고 성폭행을 한 현직 경찰관 이모 경사(51)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검찰에 따르면 이씨는 지난해 5월 인천 계양구…

경관이 성매매 조사한다며 여고생 성폭행 국민일보  2004.04.20.  네이버뉴스  보내기
현직 경찰관이 성매매 사건과 관련해 자신이 조사을 맡은 여고생을 유인해 성폭행한 어처구니 없는 사건이 발생했다. 부산 금정경찰서는 20일 성매매 사건과 관련해 더 조사할 것이 있다는 빌미로 김모(16?고1)양을 유인해…

현직경찰 4명 미성년자와 집단성매매 한겨레  2004.05.09.  네이버뉴스  보내기
[한겨레] 막가는 경찰 추태 알선 노래방업주도 경찰 출신 얼마 전 현직 경찰관이 성매매 혐의로 조사중인 미성년자를 성폭행한 데 이어 이번에는 경찰들이 미성년자와 성매매를 한 혐의로 조사를 받는 등 경찰의 성범죄가…

상습 폭행 등으로 내연女 자살케 한 경찰관 구속 노컷뉴스  2005.08.03.  네이버뉴스  보내기
30대 여성이 현직 경찰관과의 내연관계를 고민하다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해당 경찰관은 이 여성을 상습… 가정주부인 강 여인은 경찰관과의 내연관계를 고민해오다 지난달 30일 "경찰관으로부터 성폭행과 납치.협박…

화재 원인 조사중 성추행한 경찰 직위 해제 노컷뉴스  2006.03.09.  네이버뉴스  보내기
전북지방경찰청, "경찰관이 여성 성추행한 것은 도저히 묵과할 수 없는 일" 현직 경찰관이 화재 원인 조사… 이 청장은 전국에 걸쳐 성폭행과 추행 사건이 잇따르면서 국민이 불안해하고 있는 때에 경찰관이 여성을…

경찰관, 성폭행 피해여성 성폭행 MBC  2006.05.11.  네이버뉴스  보내기
[뉴스투데이] ● 앵커 : 현직 경찰관이 성폭행 피해 여성을 재차 성폭행한 혐의로 긴급 체포됐습니다. 피해 여성은 다름아닌 자신이 수사를 맡고 있던 성폭행 사건의 피해자였습니다. 이정은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기자…

"경찰관이 女 수배자 강간" 혐의 체포 뉴시스  2007.03.29.  네이버뉴스  보내기
【광주=뉴시스】 현직 경찰관이 수배자를 이송하는 과정에서 성폭행을 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광주 북부경찰서는 29일 A경장(37)을 강간 혐의로 붙잡아 조사중이다. A경장은 지난 28일 대구 모 경찰서에서…

현직 경찰관, 내연녀의 딸 성폭행하려다 검거 경향신문  2007.04.17.  네이버뉴스  보내기
현직 경찰관이 내연녀의 딸을 성폭행하려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부천 중부경찰서는 지난 15일 오전 12시20분께 경기도 부천시 A씨(44·여)의 집에서 A씨의 여고생 딸 B양(16)을 성폭행하려던 서울 모…

조직 폭력배 뺨친 현직경찰 헤럴드경제  2007.07.03.  네이버뉴스  보내기
수사정보 이용 협박.폭행.성폭행… 재산까지 갈취 현직 경찰이 수사정보를 이용해 피해 여성을 상습적으로 납치.협박.강간하고 심지어 결혼을 빙자해 피해자의 재산까지 갈취하는 범죄 행각을 펼치다 덜미가 잡혔다….

경찰이 여경 상습 성폭행 부산일보  2007.08.13.  네이버뉴스  보내기
부하 4개월 간 괴롭히다 피해자 사표로 적발 현직 경찰관이 부하 여경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구속돼 충격을 주고 있다. 이 경찰관은 회식 자리는 물론이고 대담하게 근무지에서도 동료 여경을 괴롭혀 온…

현직 경관이 여성 성폭행 뉴시스  2007.09.20.  네이버뉴스  보내기
【고양=뉴시스】 경기 일산경찰서는 20일 버스를 기다리던 여성을 납치해 성폭행한 고양경찰서 모 지구대 소속 A경사를 강간 등의 혐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A경사를 상대로 범행 동기 등에 대해 조사를…

현직 경찰관 강도, 성폭행 행각 벌여(1보) 노컷뉴스  2007.09.20.  네이버뉴스  보내기
현직 경찰관이 20-30대 여성들을 상대로 강도와 성폭행을 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도 일산경찰서는 오늘(20일) 여성을 납치해 성폭행하고 돈을 빼앗은 혐의로 모 경찰서 소속 39살 A모 경사를 붙잡아 조사를…

*---*

끝이 없다 끝이 없어. 

더 찾을래도 시간이 없어서 여기까지 한다.

남경 꼭 필요한 거 맞냐? 시민 성폭행해, 수사 대상자 성폭행해, 수배자 성폭행해, 조직 폭력배 들어가서 성폭행해, 심지어 동료 여성 경찰까지 성폭행함; 대환장 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남자는 걍 치안 알바로 2년 단기 계약직으로 젊고 달리기 빠를 때 현장직으로 써먹고 실질적인 수사 관리는 여자가 하는 게 낫지 않을까? 남자는 경찰을 할 자격이 없어보이는데? 그리고 심지어 찾아보다보니까 남자 교사는 자기 학교 학생 성폭행 한 게 한두 번이 아님. 아무리 생각해도 남자는 공무원에서 다 잘라버리고 사실상 사회에서 안정적인 직장을 못갖게 하는 편이 낫지 않을까 싶다... 비정규직 저임금으로 다른 생각을 할 꿈도 못 꾸게 해야 관리가 될 것 같은데



덧글

  • kuks 2019/11/08 21:50 # 답글

    내가 가져온 건 여경끼리 벌어진 특수한 상황이라 언론에 나와서 가져온 것 뿐.
    범죄자 하나 제대로 제압할지 불확실한 여경만 갖다놓고 남성 성범죄자 운운하면서 오또케하면 잘도 먹히겠다.
  • ㅋㅋ 2019/11/09 08:37 # 삭제

    눈감고 귀막고 방문 걸어잠근뒤 재앙재앙 하며 울다 약 치니 바로 기어나오네 ㅋㅋ
  • ㅇㅇ 2019/11/09 11:06 # 삭제

    ㅋㅋ 따위 닉달고 워딩만 세게하면 진짜 없어보여 형냐!
  • ff 2019/11/09 01:48 # 삭제 답글

    여태 자기 불리하면 잠수타던 애가 자기 조금 할말있다고 잠수 안탔던척 하고있네
  • ㅇㅇ 2019/11/09 03:09 # 삭제 답글

    여경은 일을 못한다는 근본적인 문제 자체는 너도 실드 못치지? 하긴 일도 제대로 못하는데 무슨 비리를 함
  • ㅇㅇ 2019/11/09 11:05 # 삭제 답글

    "그런데 나는 저런 기사 들고오면서 저거 보면 김뿌우가 입꾹닫하겠지? 하는 발상 자체가 존나 신기함. "

    ????
    지금까지 내 쩌는 기사&일갈이면 한남들이 입꾹닫해야지! 하던 저 밑의 김뿌우들은 어떻게 된거야?

    크 역시 이집의 장맛은 각별해
  • asdf 2019/11/11 20:18 # 삭제 답글

    민사는 언제까지 입 꾹 닫고 있을거야??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