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는 정말로 징용공 문제와 밀수출 문제로 수출을 제한한 것인가요?

불쌍하게도 우리 뉴밸 수구남들은 정의의 사도 대일본제국께서 아태와 세계평화를 지키기 위해 힘들지만 어쩔 수 없이 저런 선택을 하고 계신다고 믿는 모양이지만 그러기에는 타이밍이 너무 구리지 않을까?

1. 지난 달 일본에서 2천만 엔 보고서가 터짐. 2천만 엔 보고서는 일본이 그 동안 가차없이 세금을 뜯은 이유가 연금으로 노후 대비를 짱짱하게 해주겠다는 국가의 약속이 있기 때문이었으나 저 보고서에선 국민들은 노후를 위해 2천만 엔의 저축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결론이 남. 사실상 연금이 바닥났다는 소리이기 때문에 콘크리트 자민당 지지층인 중장년층이 뒷목잡고 쓰러짐.

2. 과거에도 아주 잠깐 정권 교체가 됐던 게 연금 사태 후폭풍이었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연금 문제 터지면 자민당과 아베 정권 침몰은 불 보듯 뻔한 일임.

3. 그러니 늙은이들 결집시켜볼 요량으로(별로 효과는 없음) 과거의 영광을 생각나게 하는 주인나라 노릇을 시도해보는 중

4. 문제는 반도체 업계는 이래도 그만 저래도 그만 회사 문 닫을 일은 없으니(미국 반도체 기업 주가 올라봐야 점유율 2%) 가격 오르면 성과금 파티 하면 됨. 물건이 없어서 못 팔아요 이지 제발 사주세요 상태가 아님 ㅇㅇ 부르는 게 값이니 아쉬울 거 없고 다들 코파고 있음.

5. 메모리값 올랐을 때 공급 중단했으면 모를까 값 떨어진 시점에 공급 중단해봐야 알 게 뭐람...

6. 즉, 일본이 철두철미하게 준비한 거라고 게거품을 물며 나자빠지고 아베상 스미마셍 조센징이라 스미마셍 외치고 앉아있는 저 저능아들은 선거 끝나고 아베가 빌빌대며 다시 열면 뭐라고 말할지나 궁금하고 한국이 과연 그걸 받아줄 지도 궁금하고...

자민당 선거 입지 좁아지니까 되는대로 뱉는 상황인데 그걸 다 받아먹으며 뒤집어지시고 계신데 과연... 그 약빨이 얼마나 갈까요...? 완제품 만드는 공장과 기초 재료 대는 공장 중에 누가 먼저 뒤질지는... 세계화 시대에 너무나도 불보듯 뻔한 결과 아닐지 ^^...

정부가 안일하게 대응하는 것도 기업들도 그렇게까지 머리 싸매고 눕지 않는 것도 다 그래도 상관 없으니 그런 것인데... 자본주의잘알인 척 하던 분들이 왜 저렇게 되도않는 식민경제에 빠져서 어버이나라를 섬기지 못해 안달난 사대에 목을 매시는 것인지...


덧글

  • kuks 2019/07/15 17:14 # 답글

    설사 일본내부 정치문제로 무역제재를 감행했다고 해도 니가 말하는 2천만엔 보고서가 터졌던 6월 중순경 아베 지지율은 50% 이상을 기록하고 있었던데다가 되려 무역제재를 감행한 7월초에 시행한 설문조사에서 급락하고 있는데?
  • alal 2019/07/15 17:14 # 삭제 답글

    조선인이 이렇게나 일본에 대해 무지합니다. 얼마나 공포심이 커야 이렇게 왜곡된 시각을 갖을수가 있는지 안쓰러울 따름
  • ㅁㅁㅁㅁ 2019/07/15 17:17 # 삭제 답글

    행복회로와 음모론과 무지의 대향연


    애초에 구실로 삼는 것과 실제 목표를 혼동할 거라고
    단정짓는 니피셜이 첫문장인데 뭘 더 말하랴
  • ㅁㅁㅁㅁ 2019/07/15 17:25 # 삭제 답글

    그나저나 깨어있는 일본통 김선생은
    언제쯤 시민사회운동을 방해하는
    일본의 해괴한 법조문을 제시할 건가? ㅋ

  • Cene 2019/07/15 23:30 # 답글

    반도체 업계 근무자셨군요.

    실례지만 혹시 전자쪽 근무하시나요?

    저희는 근무슈퍼사이클 끝나고 내년도 성과급 0%소리까지 나와서 코파는 분위기는 아니거든요 ㅋ
  • nolifer 2019/07/16 10:38 #

    이새끼 페미 똥꼬빨아서 직장 얻은 기회주의자새끼임 반도체 업계는 더더욱 아니고 현장직도 아님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ad